오늘 제 블로그에 작은 변화(?)를 하나 주었습니다.

눈썰미가 있으신 분들은 아셨겠지만..

블로그 왼쪽에 붉은색 네모박스를 친것처럼 tweetboard 라는 것을 추가했습니다.

tweetboard 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제가 트위터에 남긴 최근 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에게 메세지를 보내실 수 도 있죠! ^^

저는 트위터를 주로 팔로윙을 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인터넷을 하는 환경에 있으면 항상 트위터를 하고 있는지라..

블로그를 보시다가 혹은 저에게 갑자기 하실말이 있으시면 저에게 트위터를 이용해서 메세지를 보내셔도됩니다. ^^
(댓글도 있지만.. 그래도 댓글보다는 빠른 피드백이 가능할지도.. ^^)

그리고 tweetboard 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현재 알파 테스트 기간으로 신청하면 누구나 설치가 가능합니다만..

신청하는 방법은 자신의 트위터에 라는 아래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Requesting an invite for Tweetboard Alpha (http://tweetboard.com) by @140ware, for my site: http://본인블로그 주소

그러면 승인후 몇일 후에 아래와 같은 회신이 옵니다.

회신에 있는 링크를 따라가시면 아래와 같이 설치할 수 있는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위 스크립터에서 yourtwitterusername 부분에 자신위 트위터 이름을 적고 블로그의 </body> 테그 전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tweetboard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mushman.co.kr/2691117 이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문서도구로 블로깅..^^  (0) 2009.07.27
구글 크롬 OS에 대한 기대감  (0) 2009.07.26
구글 문서도구 1  (0) 2009.07.21
USB로 윈도우 설치하기  (2) 2009.07.17
윈도우 로컬 영역 연결 이 사라졌을 경우  (0) 2009.07.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