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은행권이나 기타 Active X가 필요한 사이트를 제외한 나머지 웹서핑을 할때 사용하는 브라우저 입니다..^^;

일단 심플한 디자인과 빠른 속도의 매력에 빠져서 웹서핑의 즐거움을 더해주네요..

기능은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기본에 충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롬을 사용하기 전에 사용하던 파이어폭스의 경우 다양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재미에 사용했었는데.. 이것저것 설치하다보니 덩치가 커져서 속도도 저하되더군요.. >_<

일단 크롬의 장점으로는

1. 빠른속도

네.. 다들 아시겠지만 정말 빠릅니다..ㅎㅎ 특히 정식버전인 1.x 대 버전보다 베타버전인 2.x 버전이 더 빠릅니다..ㅋㅋ

2. 탭 티어링

크롬은 각 탭을 자유자재로 떼어냈다 붙였이는 기능(탭 티어링)을 제공합니다. 특히 듀얼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더 유용한것 같습니다..ㅎ

3. 구글 기어스

뭐.. 이건 꼭 크롬뿐만아니라 익스플로러나 파이어폭스도 사용가능하니 크롬의 장점이라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그냥 적어봅니다..ㅎㅎ
요즘 구글서비스에서 오프라인 기능을 베타서비스 중입니다.
구글 메일이나 캘린더, 문서도구를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오프라인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접속환경이 좋은 우리나라에서 유용할지 모르겠으나 일단 아이디어는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