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기반으로 하는 더월드 브라우저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버전2에서 버전3로 업데이트 되면서 많은 버그로 외면을 받았지만..

최근 업데이트된 3.1.3.6 버전은 대부분의 버그를 수정하고 상당히 안정화 된 상태입니다.

그동안 중국어 버전에서는 꾸준히 업데이트 하면서 버그를 수정해왔는데..

이번에 중국어 말고 영어 및 한글버전등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마도 이번 업데이트로 버그가 많이 수정되었다는 자신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더월드브라우저의 좋은점에 대한 소개는 앞선글로 대신하겠습니다. ^^

- TheWorld 브라우저 3

다만 윈도우 7의 경우 작업표시줄에 더월드브라우저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현재 열린 모든 탭을 볼 수 있는 기능을 활성활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은 버그가 많이 개선되어 사용함에 불편함이 없고.. MS 익스플로러보다 속도도 빠른 느낌이 들고.. 용량도 작아 USB에 담아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버전2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ActiveX등으로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기 어려운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더월드브라우저 다운로드 : http://www.ioage.com/twen/download.html

홈페이지에서 배포하는 한글버전도 좋지만 화니님의 블로그에 가면 확장기능까지 한글화를 해주어 배포하고 있습니다.

화니님 블로그 : http://blog.naver.com/socuri77

마지막으로 윈도우 7에서는 한글입력 버그가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지만 윈도우 XP에서는 한글입력버그로 불편을 겪는 분들이 계십니다.

한글입력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더월드브라우저(TheWorld) 3 한글입력 문제 해결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