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날부터 출근하더니 정말 바쁘네요;;

그래도 제가 해야할 일들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긍정적으로 지내려고 합니다. ^^

오늘은 크롬플러스의 1.3.4.0 업데이트 소식과 새버전의 버그로 업데이트는 당분간 안하는것이 좋겠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크롬플러스 1.3.4.0 업데이트 안내

31 Dec 2009, ChromePlus 1.3.4.0 released.


-> 윈도우 7에서 아래화면과 같은 오류가 나왔다면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2. Added "restore last closed tab" button in toolbar to restore last closed tabs(10 tabs at most).

-> 크롬에는 이전에 닫은 탭을 복구하는 기능이 있는데 이런 닫은 탭 복구를 "버튼"으로 만들었습니다.

3. Added boss-key with three options, minimum to task bar, hide browser and minimum to tray area.

-> 보스키에 3가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작업표시줄로 최소화, 브라우저 감추기, 트레이로 최소화)

4. Fixed bug: favorite icons disappear if user chooses to delete history when chromeplus exits.

-> 크롬플러스 종료시 히스토리 삭제옵션을 사용하시던 분들중 즐겨찾기의 아이콘이 사라지는 버그 수정

5. Added "always add to IE list when switch to IE tab mode" option in IE tab management page.

-> IE Tab의 관리 화면에 "IE탭 모드로 여는 사이트는 항상 IE리스트에 추가" 옵션 추가



이번 크롬플러스 1.3.4.0 업데이트에 IE탭으로 여는 사이트에서 자바스크립트가 실행되지 않는 버그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즉, 사이트에서 팝업창과 같은 특정 기능을 자바스크립트로 구현했다면 IE탭모드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또한, 위 버그로인해 크롬플러스가 비정상 종료되기도 합니다.

이번 버그는 매우 치명적이며 대부분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크롬플러스의 IE탭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버그가 수정되기 전까지 업데이트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

이번 업데이트가 크로미엄의 버전업이 있던것도 아니고 크게 기능이 향상된 메이저 업데이트는 아닙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