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동영상 변환시 사용하는 Any DVD Converter 의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동영상 변환기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사용의 편의성이나 성능면에서 다른 프로그램보다 좋다고 생각되어 사용하게 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는 Any DVD Converter 소개 에서 했기 때문에.. 추가설명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당시 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 HD영상 파일인 MTS, M2TS 파일의 미지원이 아쉽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업데이트에서 드디어 MTS, M2TS 파일을 정상적으로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


화면을 보시면 포맷으로 HDMV 를 정상적으로 변환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

이제 Any DVD Converter 를 사용하면서 바라던 기능들이 모두 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욕심이 끝이 없다고.. 여기서 좀 더 바라는 것이 있다면..

자막을 지원할 때 현재는 srt 파일만 지원하지만 추후 업데이트에서는 smi 파일도 함께 지원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밖에도.. MKV 파일로 변환기능 지원, 동영상 변환엔진의 성능 및 안정성 향상등이 있습니다.
.
.
.

제가 이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유는 소니 캠코더로 아이의 노는 모습을 촬영해서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을 위해 인터넷에 올리는데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보통 소니 캠코더로 HD영상을 촬영하면 MTS파일 혹은 M2TS 파일로 녹화가 됩니다.

이파일을 재생하려면 보통 소니에서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으로만 재생이 되고, DVD나 CD로 구울 때도 마찬가지로 소니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블루레이 DVD로만 구울 수 있습니다.

소니에서 사용하는 동영상 압축 코덱이 압축률도 좋고 성능이 좋다고 하지만 일반적인 동영상 재생기나 레코딩 프로그램에서 지원하지 않는 파일을 사용하는 것은 소니의 단점인 폐쇄성의 대표적인 예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폐쇄성으로 소니의 몰락이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높은 콧대는 꺽일 줄 모르는군요;;

아무튼 소니 캠코더를 사용하면서 동영상 재생이나 변환이 잘 안되서 불편하셨던 분들은 Any DVD Converter 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 Recent posts